코펜하겐등차교 신축식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5 22:20:36
  • 핵심어:

  • 페이지 뷰:143
  • 빠른 설명:

    코펜하겐,코펜하겐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코펜하겐등차교 유압,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기사 내용
코펜하겐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코펜하겐등차교 유압,

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코펜하겐산업용 도어와 연결된 보안 장치를 구성합니다.

이동 승차교를 사용할 때는 일부 유압유를 첨가하여 정상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하지만 유압유의 선택도 중요하다.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유압유를 선택할 수 없다면 많은 나쁜 점이 있을 것이다.영향.그러나 이동 승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유압유를 어떻게 선택하십니까?

바 린 자 무 라 프고정 승차교는 창고 저장고의 주요 도구로서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자재 공구의 기계화로 인해 화물의 운행 주기가 빨라지고 화물의 하역 횟수가 끊임없이 증가하며 고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통로 교량으로서 자연히 사용하는 빈도도 빨라진다.다음은 고정 승차교를 어떻게 선택하고 수리 난점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분석해 볼까요?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등차교의 선택 구매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등차교의 선택구매는 가지 문제에 주의를 돌릴뿐만아니라 그 사용범위, 정격적재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등차교 공장에 대한 그의 이해, 기업 자질 특수 설비 허가증이 완비되어 있는지, 전국 애프터서비스 점포가 얼마나 있는지, 애프터서비스 태도가 어떠한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모두 합리적이라면 이 공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코펜하겐등차교 신축식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



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코펜하겐이동 유압 등차교,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이동 승차교에 관하여, 아래에서 실제로 논술할 것이다. 그 공업 설비 정비에 있어서의 일부 관건점은, 이것도 그것의 관건적인 지식 요점이기 때문에 모두가 파악해야 할 것이다. 만약 전방위적으로 이 승강기를 장악하려면 이것들을 통과하고, 자신의 이러한 방면의 전문 지식량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시도해 보는 것도 무방하다!

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제조 비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주로 적당량의 지방을 발라 좋은 상태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레일의 수직도에 대해 허용 편차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mm 이내로 규정되어 있습니다.필요하다면 벽걸이를 설치할 수 있다.


코펜하겐등차교 신축식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판매 부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이동식 승차교는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설비로 자동차 객차의 높낮이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지게차는 직접 본 설비가 객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많은 고객들이 이동 등차교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 이동 등차교의 구체적인 용도를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맞춤형 등차교의 실제 작업에 편차가 존재하여 효율이 떨어진다.

코펜하겐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코펜하겐기타 제품 정보
  • 바 라사 자 마 트알루미늄 승강 플랫폼 8미터다양한 개발로 시장 경쟁력 강화

    바 라사 자 마 트알루미늄 승강 플랫폼 8미터다양한 개발로 시장 경쟁력 강화

  • 르 아 프 르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소형작동에 대한 기본 지식

    르 아 프 르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소형작동에 대한 기본 지식

  • 철 티 베1250킬로와트 건식 변압기강력한 경쟁 집중

    철 티 베1250킬로와트 건식 변압기강력한 경쟁 집중

  • 카 리 아 리엘리베이터 고정식선정 및 조립기술 연구

    카 리 아 리엘리베이터 고정식선정 및 조립기술 연구

  • 카 리 아 리전동 삼륜 승강 플랫폼 차에너지 배출 저감 대책

    카 리 아 리전동 삼륜 승강 플랫폼 차에너지 배출 저감 대책

  • 페 피 니 온전동 도르래 승강기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페 피 니 온전동 도르래 승강기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 페 피 니 온승강 승강 승강 플랫폼산업의 국제화

    페 피 니 온승강 승강 승강 플랫폼산업의 국제화

  • 페 피 니 온승강기 승강 플랫폼 유압적용 범위

    페 피 니 온승강기 승강 플랫폼 유압적용 범위

  • 신속한:알림: 코펜하겐등차교 신축식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코펜하겐등차교 신축식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 코펜하겐등차교 신축식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펜하겐등차교 신축식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코펜하겐등차교 신축식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코펜하겐등차교 신축식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